close

바퀴달린그림책-아이윙, 아동 스토리텔링 교육을 위한 MOU 체결





[OSEN=강희수 기자] 아이들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바퀴달린그림책과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고 교감하는 감성 동화앱 '아이윙’(IWING) 서비스를 운영하는 엠플레어㈜가 ‘아동 스토리텔링 교육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공동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거나 콘텐츠를 함께 개발 하는 등의 사업에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주도한 양사의 담당자는 “아이들이 만든 책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고, 어른들은 아이들의 세상을 가늠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문화적 통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바퀴달린그림책’은 아이들 스스로 이야기를 만들어 내고, 이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 한 권의 이야기 책으로 완성하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구상하는 과정에서 창의성과 문학적 표현, 그리고 논리적인 언어 표현과 기획 능력의 향상을 기대 할 수 있다.

’아이윙’은 "아이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다!” 라는 뜻의 감성스토리 플랫폼으로 부모가 아이에게 직접 그림책을 읽고(녹음), 이를 언제 어디서든 아이에게 들려주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인과 공유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태교부터 중학생까지 볼 수 있는 한글/영어 그림책 1800여권과 무료로 볼 수 있는 오디오그림책 6000여권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그림책 플랫폼이다. /100c@osen.co.kr
<사진>업무협약식을 갖고 있는 (주)바퀴다린그림책 이종구 대표(우측에서 세번째)와 엠플레어㈜ 김남욱 대표(우측에서 네번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