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가요제, 가온 주간차트 싹쓸이..'레옹' 1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09.03 10: 52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 참가작들이 가온차트 주간차트 1위~6위까지 차트를 석권했다.
3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36주차(08.23~08.29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 차트에서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 가요제'의 참가곡 이유 갓지(GOD G)않은 이유(박명수, 아이유)의 '레옹'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황태지(황광희, 태양, 지드래곤)의 '맙소사'가 2위, 으뜨거따시(하하, 자이언티)의 '스폰서'가 3위, 오대천왕(정형돈, 밴드 혁오)의 '멋진헛간'이 4위, 댄싱게놈(유재석, JYP)의 '아임 소 섹시'가 5위, 상주나(정준하, 윤상)의 '마이 라이프'(Feat. 효린 of 씨스타)가 6위를 기록했다. 스트리밍차트에서는 1위~5위의 순위는 같지만 상주나(정준하, 윤상)의 '마이 라이프'(Feat. 효린 of 씨스타)가 6위가 아닌 7위를 차지했다.

가온차트 36주차 앨범차트에서는 전주에 이어 2주 연속 소녀시대의 'Lion Heart - The 5th Album'가 1위를 기록했다.
케이팝 가수들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하는 가온소셜차트에서는 가수 현아가 1위를 차지했으며 한류인기척도인 가온웨이보차트 개인 인기도 1위는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그룹 인기도 1위는 FT아일랜드가 올랐다. /seon@osen.co.kr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