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조해표, 실속형 복합세트 '추석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조해표의 추석 선물세트는 실용적인 제품을 알차게 구성한 복합형 선물세트의 비중을 확대하는 한편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사조해표는 올해에도 다양한 구성과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안심특선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강화했다.

주력 제품 중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안심따개를 적용한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통살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그리고 해표 고급유, 참기름 등으로 구성된 실속 있는2~5만원대 구성의 '안심특선 11호, 65호, 67호'가 매출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국내 대표 식용유 브랜드인 해표의 고급유로 구성된 '고급유2호(9900원)'가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품격 있는 선물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특히 올 추석에는 얼리지 않은 참치로 만든 '생생참치'와 천연 향신료로 연어의 맛을 살린 '연어레시피'가 포함된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했다. '안심특선 87호'는 '생생참치', '뱃살참치', '통살참치' 등의 프리미엄 참치와 더불어 구운소금, 참기름 등 주방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들로 구성해 소비자의 실속과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안심특선 S3호'는 사조를 대표하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생생참치, 연어캔, 안심팜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특히, 사조해표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 스마일(Smile) 작품으로 유명한 이목을 화백과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이는 '스마일 사조참치'를 새롭게 구성해 주는 분의 정성과 마음, 받는 분의 기쁨까지 고려했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유재영 팀장은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 사정을 고려해 가격 대비 알찬 구성의 '실속형' 복합세트를 대폭 확대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건강한 먹거리 제공과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조해표의 추석선물세트로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안심특선 99호 / 사조해표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