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진백림-유이,'우월한 시상 커플'



[OSEN=이대선 기자] 10일 오후 서울 상암 MBC 문화광장에서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가 열렸다.

진백림과 유이가 한류 드라마 남녀 연기자상을 시상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에는 이전보다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드라마들이 대거 출품됐다. 48개국에서 출품한 212편 중, 슬로베니아와 캄보디아가 올해 최초로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에 참가해 출품작의 다양성이 한층 더 강화됐다.

전 세계 TV 드라마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축하하는 축제로 자리 잡은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는 시상식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 기존의 우수상을 대신한 비경쟁 시상 부문을 확대하고,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의 해외 출품작들을 지상파 4사 채널(KBS, MBC, SBS, EBS)에서 시상식 전에 미리 방영함으로써 더욱 많은 국내 시청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드라마 작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계획됐다.

한편 (사)서울 드라마 어워즈 조직위원회와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5'는 2006년을 시작으로 하여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전 세계 TV 드라마 제작진과 팬들 축제의 장이다. 지난 10년간 총 70개국에서 1,777편의 작품이 출품되면서 명실상부한 세계적 드라마 축제로 자리매김했다./sunda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