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 베스트셀러 선물 세트 가격 인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9.15 17: 37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오는 18일부터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의 가격 인하를 단행한다.
럭셔리한 패키지와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이 가격 인하 대상이며, 최대 14%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 컬렉션’,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 ‘까레 어쏘트먼트’ 이렇게 3가지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은 1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골드 컬렉션’은 가장 대표적인 컬렉션으로 정교한 몰딩 기법으로 만든 골드 초콜릿과 까레로 구성되어 있다. ‘시그니쳐 트뤼프 컬렉션’은 송로버섯에서 이름을 딴 컬렉션으로 다양한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초콜릿으로 예술품과 비견될 정도로 깊은 맛과 아름다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프랑스어로 사각형을 뜻하는 까레로 이루어진 ‘까레 어쏘트먼트’는 카카오 함량이 다른 네 종류로 구성되어 카카오 농도에 따라 달라지는 초콜릿 본연의 순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디바 관계자는 “유로환율 변동으로 얻게 되었던 이익을 고객에게 환원하기 위한 것이다. 선물 수요가 많은 추석 시즌을 맞이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선물 브랜드로 고디바가 사랑받기 위해 기프트 컬렉션들의 가격 인하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가격 인하된 고디바의 ‘초콜릿 기프트 컬렉션’은 9월 18일부터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하여 주요 백화점 포함 전국 24개 고디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0c@osen.co.kr
고디바(GODIV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