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에 망고 어때요...망고식스, 추석 선물세트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15 23: 5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대표 강훈, www.mangosix.co.kr)는 15일 추석을 맞아 올해 수입과일 시장을 강타한 망고와 실속있는 견·건과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망고 선물세트는 필리핀 현지 농장에서 재배한 최상급 카라바오 망고를 엄선했다. 카라바오 망고는 당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망고는 최근 3년간 수입량이 5배를 웃돌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달콤한 맛은 물론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으로 밝혀져 어르신, 여성, 어린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 9개 세트(3kg내외) 기준 4만 9900원.
영양 간식으로 좋은 6종의 견·건과류 세트도 선보인다. 호두, 볶음아몬드, 건망고, 건파인애플, 건크렌베리, 씨를 뺀 건 자두 등이 있으며, 휴대하기 좋은 크기로 담았다. 6종 세트가 3만원, 3종 세트는 1만 5000원이다.

망고식스 상품구매팀 관계자는 "망고의 나라 필리핀 현지에서도 최상급에 속하는 망고만을 골랐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망고식스 추석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쇼핑식스(www.shoppingsix.co.kr)에서 오는 18일까지 판매하며, 전국 82개 매장에서 같은 기간 상품 수령 및 택배 배송을 접수한다. /letmeout@osen.co.kr
망고식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