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인증 중고차 브랜드 ‘LEXUS CERTIFIED’ 런칭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9.18 09: 20

- 191개 검사, 신차 잔여보증 승계에 1년/2만km 추가 연장보증
렉서스가 렉서스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의 출범을 알리며 프리미엄 중고차 시장에 진출했다.
렉서스는 17일 렉서스의 공식 인증 중고차 브랜드 ‘LEXUS CERTIFIED’를 공식 런칭하고 본격적인 프리미엄 중고차 비즈니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번째 전시장(성동구 용답동 소재)도 동시에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렉서스 코리아의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이미 지난 1일 2016 All New ES의 국내 출시 행사장에서 “9월 중순부터 렉서스의 인증 중고차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출범한 ‘LEXUS CERTIFIED’는 수년간 면밀히 수입 프리미엄 중고차 시장에 대한 검토와   분석을 통해 고객 혜택을 크게 늘렸다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렉서스 공식 테크니션이 191항목의 철저한 검사를 통해 철저히 차량의 품질을 보증한다. 191 항목은 수입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브랜드 중에서는 최다 수준이다.
또한 ‘LEXUS CERTIFIED’ 차량은 신차 구입시 제공되는 보증(4년/10만km)의 잔여보증은 그대로  승계 받으며, 추가로 1년/2만km의 연장보증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신차 출고일부터 총 5년 12만km까지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15년 1월 1일부터 확대 적용된 렉서스 하이브리드 전모델의 메인 배터리 10년 20만km 무상보증 역시 ‘LEXUS CERTIFIED’ 의 해당모델에도 그대로 적용된다.
보증 및 서비스 필요시 전국 22개의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신차와 동일한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이밖에 할부와 리스 등 파이낸셜 서비스와 렉서스 오너를 위한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에도 가입되어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요시다 아키히사 렉서스 코리아 사장은 “렉서스는 자동차의 내구 품질을 평가하는 대표적인 기준인 美 J.D 파워의 내구품질 조사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LEXUS CERTIFIED가 한국 고객들에게 렉서스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감동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브랜드 'LEXUS CERTIFIED' 첫번째 전시장인 장한평점에서 오픈행사를 갖고 있는 렉서스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가운데)과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