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동욱, '풍선껌'으로 온다…'여심스틸러'의 귀환


[OSEN=박현민 기자] 배우 이동욱이 로코계의 '심스틸러'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5일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 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한의사 박리환 역을 맡은 이동욱의 티저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하얀색 면티에 파란색 외투를 입은 채 현장 스태프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그는 보다 아름다운 영상미를 위해 동원된 비눗방울을 호기심 있게 바라봐 보는 이들을 두근두근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동욱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달콤한 눈빛과 꽃미소를 발사하거나 아이스크림을 든 채 미소를 띤 얼굴로 여성 팬들의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이동욱은 티저 촬영 현장에서부터 극 중 캐릭터에 이미 완벽하게 빙의되었음을 가늠케 했다. 달콤한 ‘카페라테’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매력을 마구 발산한 것. 이는 ‘원조 로코킹’ 이동욱이안방극장에 복귀, 로코계의 ‘심스틸러'로 보여줄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이동욱은 '풍선껌'을 통해 달콤함이 톡톡 터지는 ‘과즙남’으로 등장, 외모와 실력을 두루 겸비한 ‘뇌섹남’의 면모를 지닌 '박리환'역으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앞서 오픈된 15초 분량의 티저 3편을 통해 상대역인 정려원(김행아 역)과의 상큼발랄 꿀케미로 시선을 모은 상황.

한편, 이동욱이 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선택한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오는 10월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