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비투비, 10월 발라드로 컴백 확정..대세 굳힌다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가 내달 컴백을 확정 짓고 입지 굳히기에 돌입한다.

25일 가요계에 따르면 비투비는 10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을 확정 짓지는 못했지만 10월 중순 이후로 가닥을 잡았다. 이번에는 미니음반 형태로, 다시 한 번 발라드 곡을 내세워 지난 7월 발표했던 첫 번째 정규음반 타이틀곡 '괜찮아요'에 이어 열풍을 이어가는 전략이다.

비투비는 올 여름 많은 아이돌의 컴백 대란 속에서 발라드곡을 타이틀로 내세우면서 대중의 감성을 사로잡았다. '괜찮아요'는 발표 직후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비투비의 존재감을 입증했고, 음반차트에서도 1위를 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뒀다.

무엇보다 자극적이고 단순한 썸머송 사이에서 발라드 힐링과 위로의 발라드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끈 만큼, 내달 컴백에도 이목이 집중될 수밖에 없다. 다시 한 번 비투비표 발라드로 탄탄한 성장을 입증해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비투비는 최근 개인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기 때문에 시너지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육성재의 경우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과 인기를 인정받고,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또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도 출연하고 3개월간 8개의 광고를 촬영하는 등 '대세 스타'의 길을 걷고 있다.

더불어 정일훈은 현아의 솔로음반 피처링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고, 이민혁 역시 웹드라마로 연기 활동을 펼친다. 지난 음반의 성공적인 활동과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신곡과 어떤 시너지를 작용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