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완전체' 클릭비, 13년만에 단 한번의 콘서트 개최



[OSEN=최나영 기자]  2000년대를 이끌었던 1세대 아이돌 그룹 클릭비가 완전체로 콘서트를 연다.


클릭비는 오는 11월 20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13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10월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이 실시된다.

13년 만의 완전체 콘서트를 위해 클릭비는 콘셉트부터 기획, 연출까지 직접 참여하며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전언. 또한 멤버들과 팬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노래인  ‘7-3=7’을 타이틀로 선정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999년 데뷔 당시, ‘백전무패’, ‘카우보이’, ‘드리밍’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클릭비는 2002년 3.5집 활동 이후 멤버 개편으로 4인 체제 활동에 돌입했다. 당시, ‘클릭비는 영원히 7명이다’라는 의미가 담긴 ‘7-3=7’이란 노래를 만들어 변함없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클릭비는 이번 ‘7-3=7’ 콘서트가 7명의 무대를 간절히 바란 팬들을 위해 준비된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근 ‘백전무패’와 ‘To be continued’가 새겨진 티저포스터와 영상을 공개, 클릭비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27일 방송된 SBS ‘심폐소생송’에 완전체로 출연하여 클릭비의 숨은 명곡인 ‘말처럼 되지가’를 열창,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랐던 바다. / nyc@osen.co.kr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