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21일 하이그라운드 첫 신곡 발표 예고..혁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5.10.13 08: 13

타블로가 이끄는 하이그라운드가 오는 10월 21일 레이블 설립 이후 첫 신곡 발표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하이그라운드는 12일 오후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highgrnd), 페이스북(www.facebook.com/highgrnd), 트위터(https://twitter.com/highgrnd) 등 공식 SNS를 통해 티저이미지와 함께 ‘? ft. ? & ? 2015 10 21 0AM’라는 문구를 올려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21일 0시에 공개될 이번 신곡은 ‘? ft. ? & ?’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곡이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붉은 천을 들고 뛰어내리는 남자의 뒷모습을 담아낸 티저이미지는 하이그라운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음악이 과연 어떤 색깔을 담아냈을지 다양한 상상을 하게 만든다.
이번 티징을 접한 팬들은 “에픽하이-이하이-혁오?” “코드쿤스트-혁오-에픽하이?” “타블로-이하이-혁오?” 등 자신들이 원하는 다양한 조합을 얘기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하이그라운드는 12일 티징을 시작으로 매일 한 명씩 신곡 참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하이그라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