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치고 서핑' 맹기용, 꽁치 통조림 꺼냈다…'셀프디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10.13 10: 05

XTM '닭치고 서핑'에서 맹기용 셰프가 꽁치 통조림으로 물물교환을 시도한다.
앞서 지난주 방송된 '닭치고 서핑'에서 발리에 도착한 박준형, 이수근, 가희, 맹기용, 현우는 숙소 앞 마당에 풀어진 100마리의 닭으로 10일을 버텨야 한다는 사실에 멘붕에 빠진 상황. 13일 방송되는 '닭치고 서핑'에서는 발리에서 처음으로 서핑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바투볼롱 해변, 쿠타 해변 등 서퍼들이 즐겨 찾는 발리의 유명한 서핑 포인트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핑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주어진 100마리의 닭으로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서 맹기용 셰프가 한국에서 가져온 꽁치 통조림을 가지고 물물교환을 시도한다. 맹기용은 “숙제라서 항상 들고 다닌다”는 말로 웃음을 자아냈다. 가희는 어이없어 하며 “왠 꽁치를 여기까지 갖고왔어!”라고 소리치기도. 맹기용이 준비한 회심의 물물교환의 결과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닭치고 서핑’에서는 보드 대여부터 서핑까지 서핑을 전혀 모르는 초보자들을 위한 깨알 같은 정보들도 공개된다. 39년차 서퍼 박준형과 3년차 서퍼 가희의 신경전도 대단했다는 후문. 처음으로 서핑에 도전하는 현우, 맹기용,  이수근의 험난한 서핑 도전기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 특히 이수근은 끝없는 몸개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생계(鷄)형 서핑라이프 '닭치고 서핑'은 국내 최초로 XTM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서핑 리얼리티로 가수 박준형, 개그맨 이수근, 가수 가희, 배우 현우, 셰프 맹기용, 방송인 예정화가 출연, 누구보다도 유쾌한 서핑 라이프를 선보인다. 13일 오후 10시 XTM에서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XT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