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드람한돈, 2015 가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한돈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도드람한돈이 17~18일 경기 안산시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열린 '2015 가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2015 FALL KOVEA CAMPING FESTIVAL)'을 공식 후원하며, 각종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종합 캠핑레저기업 코베아가 매년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 중 하나로, 코베아가 2012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작한 사은 행사의 일환이다. 요리 경연 대회, 특별 공연,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약 900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도드람한돈은 '도드람과 함께하는 요리 콘테스트'를 열고 참가자들이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드람 목살을 후원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삼겹살, 앞다리살 등 생육 바비큐 2종과 영양스테이크, 족발 등 가공육 2종의 시식회를 열어 건강하고 맛있는 도드람한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삼겹살 400g이 들어있는 보냉팩을 증정해 가족들과 맛있는 캠핑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도드람양돈농협 이영규 조합장은 "이번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후원은 대한민국 대표 돈육 브랜드로서 도드람한돈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최근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도드람한돈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을 찾아가 한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도드람한돈이 17~18일 경기 안산시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열린 2015 가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며, 요리 경연대회, 시식회, 경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 도드람한돈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