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일리 커피와의 환상 조화...하겐다즈, 플레이버 라떼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오는 21일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신메뉴 '하겐다즈 플레이버 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스크림과 커피의 색다른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하겐다즈 플레이버 라떼는 깊고 풍부한 맛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녹인 후, 유명 커피 브랜드 일리(illy) 에스프레소를 섞고 그 위에 우유거품을 얹어 부드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디저트 음료다.


이번 신메뉴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베스트로 손꼽히는 플레이버들을 사용하여 초코렛 익스트림, 바닐라 얼루어, 그린 티 헤븐, 스트로베리 러브 등 총 4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또한 플레이버 라떼 4잔을 구매하면 플레이버 라떼 전용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초코렛 익스트림은 깊고 진한 초코렛 아이스크림 속 일리의 풍부한 커피향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초코렛 라떼이고, 바닐라 얼루어는 하겐다즈의 자랑인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순수한 맛과 일리 커피가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는 바닐라 라떼이다.


그린티 헤븐은 하겐다즈의 베스트셀러로 각광받는 그린 티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에 일리 커피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그린 티 라떼이며, 스트로베리 러브는 커피에 프루티한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입안에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선사하는 스트로베리 라떼이다.


한편 하겐다즈 플레이버 라떼는 삼청직영점, 도곡타워팰리스점, 잠실갤러리아팰리스점, 여의도점, 분당미금점, 여주사이먼점, 부산용호자이점, 파주첼시점, 파스텔시티점, 광교점, 부산마린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 단, 여주사이먼점과 파주첼시점은 출시기념 플레이버 라떼 머그컵 증정 행사에서 제외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제너럴밀스코리아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