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이민호 '이탈리안 감성' 메이킹 필름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27 16: 48

배우 이민호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과 TV광고 풀 영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가 3번째 영상으로 이탈리아 로마 현지 촬영 현장을 생생히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 등장하는 이민호는 다듬어진 TV광고 모습과는 또 달랐다. 분주한 촬영 현장 속에서 여유로운 모습과 유쾌한 인사성이 돋보여 이민호의 자연스러운 이탈리안 감성이 드러났다. 특히 영상 마지막 이민호의 이번 페레로로쉐 광고 촬영에 대한 소감도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국내 촬영 현장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이탈리안 스태프들의 열정과 프로페셔널한 모습뿐만 아니라 익살스러운 표정에서 느껴지는 즐거움까지 함께 담겨 영상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페레로로쉐의 메이킹 영상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errerorocherkorea), 블로그(www.ferrerorocher.co.kr)와 더불어 유투브(https://youtube.com/channel/UCx1eCwVFhQxSg3Xzp78ZIu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페레로로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