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신원호,'붉은 롱코트가 포인트'



[OSEN=민경훈 기자]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셀레나 홀에서 열린 글로벌 프로젝트 웹드라마 '시크릿 메시지'(총 18부작-기획 이승훈, 감독 박명천, 유대얼)제작발표회서 신원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 자리에는 최승현(T.O.P, 탑), 우에노 주리, 유인나, 김강현, 이재윤, 신원호 등이 참석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톱스타 최승현(T.O.P)과 우에노 주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 메세지'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과 일본을 대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이하 '아뮤즈'), 그리고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 스케일이 다른 글로벌 프로젝트.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 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분)' 두 남녀가 각기 다른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 메세지'는 오는 11월 2일 아시아, 미주, 남미 등 전세계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일본에서는 dTV,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rumi@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