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슈퍼스타K7 TOP5 시작의 문을 엽니다'
OSEN 이동해 기자
발행 2015.11.05 23: 25

5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슈퍼스타K7 TOP5 생방송에서 아나운서 김성주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Mnet ‘슈퍼스타K7’ TOP5에는  마틴스미스, 자밀킴, 중식이, 천단비, 케빈오가 네‘심사위원 명곡’ 미션에 나섰다.
매 시즌 생방송에서 펼쳐진‘심사위원 명곡’미션에서는 윤종신의‘본능적으로’, ‘막걸리나’, ‘이별의 온도’,이승철의‘서쪽하늘’등 심사위원의 대표곡이나 잘 알려지지 않았던 명곡들이 재해석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심사위원 명곡’미션을 위해 TOP5는 각자 선곡한 곡의 심사위원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심사위원들은 TOP5에게 실질적으로 무대에 도움이 되는 말과 함께 진심 어린 애정을 전하며 훈훈한 사제지간의 모습을 보여줬다.
과연 이번 ‘슈퍼스타K7' TOP5가 심사위원4인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성시경의 곡으로 어떤 경연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는 한편, 오늘(5일) 오후 11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슈퍼스타 TOP5 생방송 공연'은 엠넷과 tvN을 통해서 네 번째 생방송의 열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eastse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