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네스프레소, 새 ‘What Else?’ 광고 캠페인…조지 클루니 10번째 에피소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카메오 잭 블랙이 출연하는 조지 클루니와의 10번 째 에피소드 ‘What Else?’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광고에는 천연덕스러운 코미디 연기로 국내에서도 친숙한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Jack Black)’이 조지 클루니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잭 블랙은 ‘스쿨 오브 락’,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의 주연과 쿵푸 팬더 시리즈의 주인공인 포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바 있다. 

이번 에피소드는 네스프레소 광고 속 조지 클루니를 패러디하는 잭 블랙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조지 클루니의 대사 ‘What Else?’를 ‘What More?’로 착각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조지 클루니는 오리지널 버전을 선보이며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라는 의미를 설명한다.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을 음미한 잭 블랙은 비로소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네스프레소의 가치를 알게 된다.

네스프레소의 최고 마케팅 담당자 알폰소 곤잘레스(Alfonson Gonzalez)는 “이번 편에서는 조지 클루니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네스프레소만의 그 무엇’을 알게 되는 잭 블랙의 모습이 그려진다. 두 배우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과 커피 애호가들 모두의 관심을 끌만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만들어 냈다”고 말했다.

2006년에 시작된 네스프레소의 ‘What Else?’ 시리즈는 조지 클루니의 위트 있는 연기와 브랜드 특유의 유머가 돋보이는 광고 캠페인이다. ‘What Else?’ 라는 카피 한 줄에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커피 브랜드로서 네스프레소의 가치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네스프레소만의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 커피 전문성으로 만들어낸 최상의 커피 품질, 스타일리시한 부티크, 혁신적인 서비스 등 최상의 커피 경험을 만들어내는 모든 요소들이 짧은 두 마디 안에 함축 돼 있다.

한편, 조지 클루니와 잭 블랙이 출연하는 새로운 ‘What Else?’ 광고 캠페인의 풀버전 영상은 11월 16일 TV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whatelse)를 통해 공개된다.  /100c@osen.co.kr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