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가든, 신간 도서 ‘에클레어’ 증정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11.18 10: 41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오는 12월 9일(수)까지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 에클레어 레시피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명을 추첨해 신간 도서 ‘에클레어’를 한 권씩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브레드가든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브레드가든몰(www.ezbaking.com)’에서 진행되며, 브레드가든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11일(금) 브레드가든몰에서 발표 된다.
이벤트 선물인 ‘에클레어’는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급 디저트인 에클레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구체적인 과정과 레시피, 팁 등을 한 권으로 담아 낸 책이다. 클래식한 초콜릿 에클레어부터 상큼한 프루트 에클레어, 감미로운 프로피트롤과 근사한 크로캉부슈까지 독자들에게 쉽고 맛있고 정확한 홈메이드 에클레어 레시피를 제공한다.

에클레어는 길게 구운 페이스트리 안에 커스터드나 휘핑크림을 채운 프랑스 고급 디저트다. 프랑스어로 ‘번개’라는 뜻의 에클레어는 매우 맛있어서 번개처럼 먹는다는 의미를 갖고 있을 만큼 그 맛을 인정받아 선물용으로도 많이 찾는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에클레어를 집에서도 직접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클레어 레시피 도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맛과 정성 담긴 선물을 준비할 때 더욱 유용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홈베이킹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