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대박이, 난생 처음 빵 먹은 후 깜찍 미소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5.11.20 08: 00

대박이가 난생 처음 빵을 맛봤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05회에서는 ‘추억은 방울방울’이 방송된다. 이날 설아-수아-대박은 아빠의 추억이 가득 담긴 레스토랑을 찾는다. 이 가운데 대박이 빵의 신세계에 접하며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감탄을 연발해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이동국은 옛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는 단골 레스토랑을 찾은 기념으로 대박에게 깜짝 선물을 건넸다. 바로 빵 한 조각. 대박은 그동안 먹던 밋밋한 이유식과는 180도 다른 달콤하고 촉촉한 빵의 오묘한 맛을 느끼며 단숨에 매료 당했다. 대박은 두 눈을 휘둥그레 뜨곤 세상에 이런 맛은 있을 수 없다는 듯 깜짝 놀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대박은 아빠가 설아와 수아를 챙기는 틈을 타 다시 한 번 빵을 맛보기 위한 작전을 개시했다. 대박은 있는 힘껏 팔을 쭉 뻗고, 빵을 손에 넣기 위해 필사적으로 몸부림쳤다. 하지만 짧은 두 팔이 애석하게도 빵을 건드리지도 못했고, 망연자실 눈물까지 글썽이고 말았다.
이에 대박의 고군분투를 목격한 동국은 “세상에 이런 음식들은 많아~”라며 큰 가르침(?)을 전해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2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jmpyo@osen.co.kr
[사진] K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