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프릴, 신곡 ‘Muah!’ 뮤비 트레일러 공개 ‘러블리’




[OSEN=강서정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의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의 타이틀 곡 ‘Muah!(무아!)’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채널 등에서 공개된 에이프릴의 신곡 ‘Muah!’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은 이제 막 사랑에 빠진 소녀들을 표현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약 25초 가량의 영상 속 에이프릴 멤버(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달콤 당돌한 매력을 뿜어냈으며, 이러한 장면들과 탄탄한 스토리는 서태지, 소녀시대, 에프엑스 등과 작업한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에이프릴의 ‘Muah!’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속 음악은 신나는 비트와 화려한 멜로디, 에이프릴의 애교 섞인 “Baby you”, “Muah” 같은 노랫말이 기분 좋은 설레임을 나타내며 상큼함을 더했다.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온 에이프릴의 첫 번째 싱글 ‘보잉보잉(Boing Boing)’은 24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 후 오는 25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한편 에이프릴은 지난 8월 데뷔 곡 ‘꿈사탕’을 통해 청정돌, 힐링돌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데뷔한 DSP미디어의 신인 걸그룹이다.  /kangsj@osen.co.kr


[사진] DSP미디어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