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시카, 가수 컴백한다…"새 앨범 작업중"






[OSEN=박현민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가수로서의 컴백을 예고했다.

제시카는 지난 3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인터뷰에서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제시카는 "지금 새로운 앨범을 작업하고 있다"며 "조만간"이라는 단서로 컴백 시기가 임박했음을 전했다. 이어 "많이 기다려준 고마운 팬들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 중이다. 연예계를 떠나겠다고 한 적도 없다. 연예 활동과 디자이너로서의 일은 저글링 게임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프엑스로 활동주인 크리스탈에 대해서는 "서로의 일을 정말 응원한다. 크리스탈에게서 (디자인) 영감 받는 것들이 많다. 내 브랜드를 만들 때 크리스탈이 먼저 제안을 하기도 하고 서로 상의도 한다"며 디자이너 제시카에게 있어 특별한 크리스탈의 역할을 언급했다.

이날 인터뷰와 함께 공개된 제시카의 하이컷 화보는 제이에스티나 레드와 함께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연출했다.

제시카는 누드, 핑크, 레드, 퍼플핑크, 버건디의 5가지 색으로 다양한 룩을 표현했으며, 촉촉한 피부 위에 자연스러운 혈색이 도는 핑크빛 입술로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반짝이는 레드 입술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얼굴을 만다는 등 섹시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제시카의 뷰티 화보는 13일 발행된 하이컷 163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오는 8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gato@osen.co.kr

[사진] 하이컷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