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코리아, 세트상품 10% 할인 판매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2.09 10: 37

이탈리아 올리브 오일 명가 '프란치'와 명품 발사믹 식초 '마니카르디' 제품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올리브코리아(www.olivekorea.co.kr)가 오는 10일부터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코리아는 모임과 파티가 잦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새해를 맞아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으로 구성된 세트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란치 올리브 오일은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 함량이 65~80%로 오일류 중에서 가장 높으며, 산도는 0.12~0.2% 범위로 엑스트라 버진급 중에서도 최고등급을 자랑한다.

모데나 지방의 전통방식으로 제조된 마니카르디 발사믹 식초는 자체 농장에서 자란 좋은 포도만을 골라 오랜 세월 여러 나무통을 거치며 자연스럽게 나무 향이 베어들어 독특한 향과 색, 맛을 지니고 있다.
올리브코리아는 프란치 올리브 오일과 마니카르디 발사믹 식초만 있어도 샐러드와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완벽한 연말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가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올리브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