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랜스젠더 모델의 반전 과거...무슨 일을 했길래?

트렌스젠더들의 천국으로 알려진 태국에서 ‘가장 다리가 길고 섹시한 모델’로 유명한 트렌스젠더 모델의 과거가 공개 되면서 중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중국의 신화사등 여러 중국의 매체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Mimi Tao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태국의 트랜스젠더 모델의 과거는 바로 출가한 불교 승려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본명이 파라자란트 노반타오인 이 모델은 남자 아이로 태어나 12세에 승려 학교에 입학하여 출가까지 한 정식 승려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승려 생활 도중 자신에게 내재되어 있는 여성성을 자각하고는 사원에서 남들 몰래 여성처럼 화장하고, 의상을 입어보며 환희를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엄격한 불교 사원에서 생활하며 자신의 욕구를 억눌러야 했던 파라자란트 노반타오는 무려 6년간 이러한 욕구를 누르며 살아왔다고 한다. 하지만 자신의 어머니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으며 부채에 시달리는 모습을 본 뒤 어머니를 돕기 위해 결국은 승려 생활은 접은 뒤 성전환 수술을 거쳐 댄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어린 시절 애칭인 Mimi Tao로 이름을 고친 뒤 트랜스 젠더 모델 활동을 하던 Mini Tao는 우연히 모델로 발탁되어 현재 태국의 가장 핫한 모델로 일컫어지며 극적인 인생 반전을 이루어 낸 것이다.

/OSEN=베이징, 진징슌 통신원

[사진=중국 인터넷 (Mimi Tao 승려 시절의 모습과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모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