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솔로 출격 티저..센 언니의 압도적 눈빛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6.01.21 09: 12

 ‘언프리티랩스타2’ 헤로인,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의 예지가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21일 0시 피에스타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 계정 및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티저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더욱 견고하고 강렬해진 포스의 예지가 한 손으로 한 쪽 눈을 살포시 가리고 어딘가를 바라보는 눈빛만으로 주위를 압도하고 있다.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를 통해 보여준 예지만의 센 이미지를 확실히 음악으로 표현하겠다는 의도가 엿보인다.

이어 새 맥시 싱글의 타이틀명 ‘포어사이트 드림’도 함께 공개, ‘예지몽’을 의미하는 앨범 타이틀로 궁금증을 자아내며 더욱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앞서 예지는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언프리티 랩스타2’ 속 화제의 곡 ‘미친개(Crazy Dog)’를 선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불을 지폈다. 대세 래퍼 산이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새롭게 편곡한 ‘미친개’는 공개와 동시에 19금 음원임에도 불구 음원 차트에서 핫한 반응을 얻으며 예지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최근 피에스타는 예지를 시작으로 멤버 차오루가 ‘예능 희귀템’으로 이슈의 중심에 서며 예능 섭외 1순위로 급부상 중이고 리더 재이 또한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에 이어 OCN '뱀파이어 탐정'에  잇달아 캐스팅 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약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미친개’ 선공개로 워밍업을 마친 예지의 첫 공식 솔로 활동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예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은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ujenej@osen.co.kr
[사진]  로엔 트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