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바르다 김선생, 신메뉴 ‘새우표고만두국’ 출시

[OSEN=강필주 기자]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새우표고만두국’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르다 김선생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새우표고만두국’은 지난 달 출시한 메뉴인 ‘새우표고만두’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신메뉴.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 따뜻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할 수 있는 특별메뉴이다. ‘새우표고만두국’은 새우표고만두와 함께 떡이 들어가 있으며 시원한 해물육수로 인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바르다 김선생은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기획된 신메뉴가 출시된 만큼 고객 감사 차원의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인증샷,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새우표고만두 또는 새우표고만두국을 직접 찍어 블로그나 카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려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URL를 남기면 자동 응모가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의 한옥호텔인 한라궁 2일 이용권(1명), 3만원 모바일 잔액관리권(20명), 새우표고만두, 새우표고만두국 기프티콘(각 50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기간은 29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이다.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바르다 김선생의 이벤트를 공유를 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총 50명에게 새우표고만두국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죠스푸드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