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카이스캐너, 그랜드하얏트 서울과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전세계 여행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www.skyscanner.co.kr)는 그랜드하얏트 서울과 오는 2월 5일까지 특별한 벨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카이스캐너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단순히 초콜릿을 주고 받는 것을 넘어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보내는 낭만적인 밤, 로맨틱한 디너는 물론 부다 바 파리의 메인 디제이인 ‘라빈(RAVIN)’과 함께하는 파티까지 소중한 하루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선물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포스트 등 총 3개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의 경우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앱을 다운 받아 설치된 화면을 캡쳐,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인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스카이스캐너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에서는 해당 채널을 이웃추가 및 팔로잉한 후 앱 다운로드 인증샷을 자신의 블로그 또는 포스트에 올리고 관련 URL을 스카이스캐너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스카이스캐너-그랜드하얏트 서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의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꿈 같은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1박 숙박권 (2인/조식 포함)이 제공된다. 발렌타인데이를 포함, 2016년 12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최근 더욱 화사하고 감각적인 콘셉트로 리뉴얼을 마친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2인)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는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열리는 ‘싱글스&밍글스 나이트’ 밸런타인데이 파티 입장권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8일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포스트 게시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스카이스캐너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