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클럽메드, 한 장의 사진 행복 전파 '해피 모멘트 캠페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에서 행복했던 여행의 기억과 순간을 함께 나누는 '해피 모멘트(Happy Moment)' 캠페인을 마련했다. 

‘해피 모멘트 캠페인’은 이용객들이 클럽메드에서의 행복했던 휴가를 기억하고 많은 사람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 사진 갤러리를 오픈 하는 캠페인이다.

온라인 사진 갤러리는 상시 운영되며 클럽메드에서 행복한 휴가를 보낸 이용객들은 휴가 중 찍은 사진을 간편 회원가입을 통해 작가 및 큐레이터로 등록한 후 갤러리에 사진 출품 및 공유할 수 있다.

클럽메드 여행객들은 ‘너와 나의 행복한 순간’, ‘액티브한 휴가’, ‘맛있는 휴가’, ‘어린이 천국’, ‘G.O와 함께’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온라인 갤러리에 각각 테마에 맞는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다. 사진 업로드 시에는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100원이 자동 기부된다. 기부처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부금은 업로드 횟수에 관계 없이 일 최대 1회 적용된다.

클럽메드에서는 갤러리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두 가지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그 중 하나는 ‘포토 컨테스트’. 갤러리 사진을 대상으로 전문 포토그래퍼의 심사와 대중의 투표를 합산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하며, 1등 최고 작품상(1명) 수상자에게는 클럽메드 리조트 2인 3박 숙박권을, 2등 인기 작품상(1명) 수상자에게는 이강신 포토그래퍼 스튜디오K 가족사진 촬영권을, 3등(15명) 수상자들에게는 2016년 클럽메드 프리미엄 캘린더를 증정한다.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와 ‘행복 공유 이벤트’의 수상자 및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캠페인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클럽메드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