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밸런타인데이 기념 호가든 로제 증정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02 23: 56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해 프리미엄 맥주 호가든 로제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블랙 라벨 2인 이상 세트 주문 시, 아웃백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 쿠폰을 캡쳐해 제시하면 ‘호가든 로제’ 1병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행사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웃백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청을 통한 쿠폰 메시지 확인은 2월 5일 오후 5시 전까지 가능하다.
외식업계 최초로 아웃백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호가든 로제’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상큼 달콤한 산딸기 향이 가미된 프리미엄 맥주다. 와인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핑크빛 디자인으로 밸런타인 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우기에 적합하다.

지난 11월 출시된 ‘블랙 라벨 스테이크 볼드 & 와일드’는 달콤한 꿀과 함께 마늘을 통째로 구워낸 허니 로스트 갈릭과 스테이크의 와일드한 풍미를 극대화시키는 타임과 로즈마리 허브가 더해져 더욱 깊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