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JYJ, 리얼 예능 도전기 본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그룹 JYJ(재중, 유천, 준수)의 리얼 예능 영상이 공개되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의 포복절도 에피소드를 담은 예능 '수확여행'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지난 1일(월) 낮 12시, 네이버 티비캐스트 씨제스 채널(http://tvcast.naver.com/cjes)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JYJ가 함께한 1박 2일 여행에서 벌어진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오는 5일(금)까지 매일 낮 12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DVD로 발매될 예정인 풀 버전 영상의 일부를 팬서비스로 공개하게 되었다. 1일부터 4일까지는 각기 다른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5일에는 풀 버전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 위에서의 모습이 아닌 꾸밈 없이 일상적인 JYJ의 모습을 리얼 예능 형태로 고스란히 담아낸 이 영상은 지난 2015년 3월 촬영본. 깜짝 1박 2일 휴가를 맞은 멤버들의 좌충우돌 코믹 예능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수확여행'의 첫 미팅을 담은 1화에서는 보양식과 낚시를 하고 싶다는 JYJ의 휴가 로망이 공개되는가 하면, 어제(2일) 공개된 2화 영상에서는 JYJ 내 토르를 가리는 장작 패기 에피소드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향후 공개될 영상에서는 불꽃 튀는 승부욕이 펼쳐지는 게임 대결, '복면 가왕'을 뛰어넘는 무한 경쟁 노래자랑 등이 펼쳐질 예정이라 그 기대를 더하고 있다. 팬들은 'JYJ의 예능'은 진짜 상상치도 못했던 선물이란 반응이다.

한편, JYJ의 '수확여행' 예능 3화 영상은 오늘(3일) 낮 12시, 네이버 티비캐스트 씨제스 채널(http://tvcast.naver.com/cjes)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nyc@osen.co.kr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