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김준상 신임 총지배인 임명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07 00: 40

 반얀트리 호텔앤리조트그룹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의 신임 총지배인에 김준상(53) 씨를 임명했다.
김준상 신임 총지배인은 앞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을 포함해 라마다서울,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호텔 국도 및 강남 총지배인을 역임한 바 있다.
김 신임 총지배인은 지난 1993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호텔과 이용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통로라고 할 수 있는 GRO(Guest Relation Officer)로서 첫 호텔리어 생활을 시작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JW 메리어트호텔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등 여러 체인 호텔을 거치면서 세일즈 분야 경력을 쌓았다.

이후 그랜드힐튼 서울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세일즈디렉터(Sales Director)로 근무하며 세일즈 부서를 이끌었다. 2010년 8월부터 2015년 1월까지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의 클럽디렉터(Club Director)로서 클럽회원 관리 및 운영을 총괄담당한 바 있다.
김준상 신임 총지배인은 “반얀트리 서울에서 짧지 않은 기간 동안 클럽디렉터로 근무했는데, 총지배인이 되어 다시 찾아온 감회가 새롭고 설렌다”며 반얀트리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혔다.
또 김 총지배인은 "당시 고객 접점에서 회원과 직접 교류했었기 때문에, 고객분석을 통한 다양한 경영개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 이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클럽회원 뿐만 아니라 호텔을 찾는 모든 고객이 세심한 배려와 전문적인 서비스로써 환영받는 호텔을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반얀트리 호텔앤리조트 그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