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통해 항공권 구입자 대상 바우처 증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6 22: 05

 캐세이패시픽이 자사 홈페이지에서 홍콩과 대만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기내 면세품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3월 21일부터 5월 20일 사이 인천을 출발해 홍콩 또는 대만으로 향하는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에 따르면 항공권을 구매하면 노출되는 링크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3월 11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미화 25달러 상당의 기내 면세품 바우처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8일 문자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캐세이패시픽은 2월에 한하여 매월 2회 한정 수량의 항공권을 온라인 특가로 제공하는 ‘캐세이패시픽 좋은 특가’와 기내 면세품 바우처 증정 이벤트를 연계해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캐세이패시픽 좋은 특가’를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내 면세점 바우처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구입 가능 노선은 홍콩과 대만, 동남아부터 미주까지 다양하며,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의 경우 28만 8500원부터, 대만 비즈니석 왕복 항공권은 49만 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2월달 캐세이패시픽 좋은특가 판매 기간은 16일 오전 10시부터 2월 22일 오후 6시까지이고 노선 별 출발기간은 상이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캐세이패시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