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모네, 빛을 그리다' 티켓 1인 2매 증정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7 02: 54

한스킨이 2월의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로 오는 29일까지 '모네, 빛을 그리다展’의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는 한스킨의 ‘감성 스킨쉽 프로젝트’는 여행, 연극, 뮤지컬, 클래식 공연 및 미술전시회 등 다채로운 문화 컨텐츠와 제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여가생활을 후원하여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마케팅이다.
이벤트 참여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정, '모네, 빛을 그리다展'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3월 7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관람은 3월 중으로 가능하다.
'모네, 빛을 그리다展’ 전시회는 인상파 화가 클로드 모네의 작품을 빛과 영상으로 재현한 전시로, 세계 최초로 디지털 미디어로 구현한 ‘컨버전스 아트’ 전시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5월 8일까지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한스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