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반디 2016 봄 트렌드 세미나, 2016 BANDI COSMIC CHEEK COLLECTION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위미인터내셔날(www.bandinail.com, 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2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반디 전국 트렌드 세미나에서 2016 반디 봄 트렌드 컬러를 공개했다.

이번 세미나는 2015년 네일 국가자격증 신설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위생관련 미니 세미나와 함께 트렌드 소개 및 아트 세미나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트렌드 소개에 앞서 진행된 살롱 위생 가이드 세미나는 네일숍 운영과 관련된 자격증, 면허증, 영업신고, 살롱 위생 및 개인위생 안전한 제품 사용 등 숍 운영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살롱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반디 2016 봄 트렌드 세미나에서 선보인 반디의 컬러는 ‘COSMIC CHEEK’를 주제로 세계적 흐름인 ‘치유’와 ‘평온’의 키워드에 발맞춰 맑고 소프트한 12가지 셰이드의 젤 컬러와 울트라 폴리쉬 10컬러이다. 뉴트럴하고 부드러운 블러셔 컬러를 비롯해 봄의 기운을 그대로 담아낸 파스텔 섀도 컬러,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글로시한 립글로스 컬러 레인지로 메이크업 박스를 그대로 옮겨온 듯 조화롭고 활용도 높은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또한 컬러 소개와 함께 진행된 아트 세미나에서는 캠페인 컬러인 로즈 쿼츠와 세레니티 블루를 이용한 마블 아트를 비롯한 SNS의 이슈가 예상되는 알약 아트 등 봄 아트 5작품을 시연하며 네일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위미인터내셔날(주) 배선미 대표는 “반디의 트렌드 세미나는 양질의 콘텐츠로 매 시즌 네일 트렌드를 커뮤니케이션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히 이번에 진행한 살롱 위생 세미나는 믿을 수 있는 성분의 친환경 제품으로 업계를 리딩해 가는 브랜드로서 세미나를 통해 트렌드뿐만 아니라 안전한 살롱 운영을 위한 유용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네일 산업에의 발전에 조그만 보탬이 되고자 하는 반디의 노력의 일환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의 봄 트렌드 컬러와 아트는 전국 네일살롱과 반디 자사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반디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