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스터블랙’ 이진욱, 첫 촬영 공개..블랙 카리스마

[OSEN=표재민 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 멜로킹 이진욱이 블랙 카리스마를 입고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배우 이진욱은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연출 한희, 김성욱/제작 이김프로덕션)에서 타고난 긍정성과 유쾌한 에너지를 가진 남자였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장교 차지원(블랙)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주인공 블랙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뜨거웠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이진욱의 블랙 첫 촬영 모습은 더욱 깊어진 눈빛과 거친 외형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은 블랙 슈트를 입은 채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경계심 가득한 표정, 흙먼지가 가득 묻은 재킷, 피로 얼룩진 셔츠 등을 통해 극 중 이진욱이 긴박하고도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슬아슬하고도 스펙타클한 삶을 보여줄 블랙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흥미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진욱의 명불허전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진욱은 복수를 꿈꾸게 된 남자의 처절함, 스완(문채원 분)과의 가슴 따뜻한 멜로 감성 등을 특유의 깊은 눈빛에 담아내며 대한민국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진욱의 첫 촬영은 지난 1월 태국 방콕에서 진행됐다. 쫓고 쫓기는 추격전, 화끈한 액션 신이 많았던 태국 촬영에서 이진욱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 무더위 속에서도 동선과 동작을 세심하게 체크하고, 셔츠가 땀에 젖을 정도로 블랙에 완벽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이진욱의 블랙은 다양한 매력으로 무장했다. 장난기 가득하고 인간미 넘쳤던 차지원이 복수를 꿈꾸며 블랙이란 이름으로 살아가게 된다. 이 과정 속에서 이진욱의 매력이 빛을 발하게 될 것. 감성폭발 복수극을 완성할 이진욱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로,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송재림, 유인영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과 태국 방콕 해외 로케 촬영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한번 더 해피엔딩’ 후속으로 3월 16일 첫 방송 된다. / jmpyo@osen.co.kr

[사진] 이김프로덕션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