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스포츠 경계에서...엠리밋, 트레이닝복 2종 리오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3 23: 42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은 이달 초 출시한 트레이닝복 제품 중 2종을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엠리밋은 일상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무는 애슬레저룩 열풍 속에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트레이닝복 판매율이 매주 10%씩 증가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임에 따라 추가 물량 확보에 들어갔다. 리오더 제품은 ‘스포티 트레이닝’과 ‘네오트랙수트’ 등 트레이닝복 세트 2종으로 스포티함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입기에 좋은 제품이다.
‘스포티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성 폴리 스판을 소재로 하여 신축성이 좋고 착용감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가슴에 포인트 지퍼와 소매의 실리콘 프린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소비자 가격은 트레이닝 상의 7만 8000원, 하의 6만 8000원.

‘네오트랙수트’는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네오프렌을 소재로한 고급스러운 하이브리드형 트레이닝 세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메시 소재를 함께 적용하여 스포츠 활동 시 뿐 아니라 일상에서 데일리룩으로 입기에 좋다. 소비자 가격은 상의 13만 8000원, 하의 10만 8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엠리밋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