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신봉선,'영웅쇼 참석자체가 영광'


[OSEN=장충체, 이동해 기자] 올해로 창간 50주년을 맞은 매경미디어그룹이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MBN Y 포럼 2016(MBN Y FORUM 2016)’을 개최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미소 짓고 있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네 꿈을 펼쳐라(Dream It, Do It!)’로 2030 세대에게 ‘꿈(Dream)’과 ‘캔 두 정신(Can-do Spirit)’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MBN Y 포럼 2016'에서는 2030세대가 직접 뽑은 ‘우리들의 영웅’들이 자신만의 성공 비밀을 전한다. MBN은 우리 사회의 존경받는 리더, 영웅을 뽑기 위해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인터넷 투표를 진행했으며, 약 5만 5천 명의 2030 세대가 참여했다. 글로벌/정치, 경제, 문화/예술 남자, 문화/예술 여자, 스포츠 등 5개 분야에서 최종 11인의 ‘우리들의 영웅’이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첫 번째 세션인 ‘개막 영웅쇼’에는 ‘피겨여왕’ 김연아와 가수 보아가 직접 찾아와 포럼의 화려한 개막을 알리고, ‘가요계 디바’ 인순이도 깜짝 등장해 청년들에게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전할 예정. 또 황교안 국무총리가 축사를 통해 2030 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내놓는다. 마지막 세션인 ‘영웅쇼’에서는 나경원 의원과 안희정 충남도지사,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강수진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그리고 차두리 선수 등이 무대에 올라 자신들의 성공 비밀을 전한다. 여기에 포럼을 직접 찾지 못하는 영웅들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청년 멘토링에 나설 예정이다. /eastse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