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다양한 상황...K2, '옵티멀브리드3'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4 23: 06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아침 출근길, 오후 산책, 저녁 스포츠 등 하루 종일, 다양한 상황에서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 ‘옵티멀브리드3(Optimal Breathe 3)’을 출시했다.
플라이워크 라인의 워킹화인 ‘옵티멀브리드3’은 ‘올데이 플라이워크(All Day Flywalk)’라는 콘셉트로 애슬레저는 물론 여행, 일상, 비지니스 등 폭 넓은 TPO(시간·장소·상황)에서 연출이 자유로운 심플한 디자인의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옵티멀브리드3은 K2 ‘브리드360(BRETHE360)’ 시스템을 통해 구현된 방수, 투습, 통기 기능이 특징인 일명 ‘발바닥까지지 숨쉬는 워킹화’다. 바람이 드나드는 길 역할을 하는 ▲윈드터널(WIND TUNNEL), 360도 전방향 투습·방수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이 외부로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수직 충격을 수평으로 분산시켜 주는 ▲브리드플레이트(BREATHE PLATE)가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특히 ‘옵티멀브리드3’는 충격 흡수와 탄력적인 쿠셔닝을 위한 ▲페박스(PEBOX) 아웃솔과 뒤꿈치를 흔들림 없이 잡아 주는 ▲스테이블 존(STABLE ZONE)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모델 대비 고무창 미끄럼 저항이 3배 강하고, 마찰 저항력이 높은 부틸러버를 부분 적용한 ▲에프엑스그립(FX GRIP) 아웃솔이 미끄러운 지면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해 준다.
뒤꿈치 미드솔에 ▲고탄성 EVA 소재를 삽입해 쿠션감을 살렸으며, 다이얼을 돌리듯 신발을 간편하게 조이고 푸는 ▲보아 클로저 시스템(BOA CLOSURE SYSTEM)과 야간 워킹 시 빛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재귀반사(REFLECTIVE MATERIAL) 소재 사용을 유지하면서 편의성을 계승했다.
색상은 비즈니스룩과 블랙, 화이트, 네이비, 베이지와 아웃도어 스포츠에서 활동성을 강조하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라임, 오렌지, 블루로 선보였다. 가격은 26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