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6년 포브스트래블 가이드, 포시즌스 6개 5성 호텔 새로 등재

[OSEN=강필주 기자] 세계적인 여행 평가 전문 기고지 ‘포브스트래블 가이드’는 지난 23일 58회 수상자 리스트를 발표해 관심을 모았다.

포브스트래블 가이드는 5성 호텔로 선정된 곳이 총 154개라고 밝혔다. 이는 포브스트래블 가이드 역사상 가장 많은 수치라고. 포브스트래블 가이드는 평가 지역 내에서 최고의 시설을 평가하기 위한 자사의 독특한 선정 과정을 이어오고 있으며 선정된 곳은 업계에서 가장 영예로운 성과로 생각한다.

포브스트래블 가이드에 따르면 42개의 5성 호텔, 101개의 4성 호텔 그리고 57개의 권장할 만한 호텔이 올해 새롭게 선정되었다.


호텔부문 외에도, 5성 레스토랑은 2개의 새로 진입한 곳을 포함 총 56개, 5성 스파 역시 2개의 신규 스파를 포함해 모두 47개다.

한편 포브스트래블 가이드는 이번 조사결과에 대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29개 국가의 시설들을 대상으로 했으며 내년부터는 중동과 아프리카까지 평가대상 지역을 2배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럭셔리 여행에 있어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포브스트래블 가이드는 호주(멜버른, 시드니), 인도네시아(발리), 한국(서울), 필리핀(마닐라), 일본(교토, 오사카) 지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까지 평가 대상을 넓힌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포시즌스 호텔 항저우 /포브스트래블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