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접지력...아디다스 아웃도어, ‘테렉스 아그라빅 부스트’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5 17: 07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본격적인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테렉스 아그라빅 부스트’ 트레일 러닝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신종 아웃도어 스포츠인 트레일 러닝에 적격이다. 속도감있는 산행을 위해 ‘부스트’ 기술력을 적용했다.
아디다스 러닝화의 중창 소재로 사용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온 ‘부스트’ 기술력은 수천 개의 작은 에너지 캡슐로 이루어져 지면으로부터 받는 충격을 흡수하여 에너지로 전환시켜주고, 탁월한 쿠셔닝을 제공하여 일반 평지에서뿐 아니라 암반 지형에서도 편안하고 거침없는 산행을 도와준다.

밑창에는 약 140년 역사를 지닌 독일 명품 타이어사 컨티넨탈(Continental)의 합성 고무와 ‘L’자 형태 스터드를 적용하여 어떤 지면 환경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 앞 부분을 웰딩 처리로 마감하여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격렬한 움직임에도 끈이 쉽게 풀리지 않는 세심한 노력도 기울였다.
아디다스 아웃도어의 ‘테렉스 아그라빅 부스트’ 트레일 러닝화의 예상 소비자 가격은 18만 9000원, 고어텍스 제품은 22만 9000원. /letmeout@osen.co.kr
[사진] 아디다스 아웃도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