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한국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29 00: 04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가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이하 쉐라톤 괌)의 신규 홈페이지는 자유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쉽고 편하게 예약하는데 중점을 두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디자인은 쉐라톤 괌 특유의 편안함과 따뜻한 괌 햇살의 기운을 담아 밝고 포근한 감성은 물론 초특급 리조트답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졌다. 객실 페이지는 카테고리 별로 이용 가능한 혜택을 이모티콘으로 표시해 한눈에 알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쉐라톤 괌 신규 홈페이지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 등 인터넷 사용 환경에 따라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도 호텔 정보 열람과 예약이 가능하도록 접근성을 개선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본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이용객에게 한국 솔가의 대표 비타민C 제품인 ‘솔가 에스터-C’를 증정한다. 또 3월 16일까지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대학로 인기 연극 '극적인 하룻밤'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