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유' 최강희, 주상욱 배신했다..결국 정진영 선택하나[종합]

[OSEN=이지영 기자] 최강희가 주상욱의 함정에서 정진영을 구했다.

29일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에서는 석현을 감옥에 넣으려는 형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일주는 치매가 온 석현에게 비자금 관련 문서에 대해 묻고, 석현은 은수가 말리는데도 문서가 있는 은행과 비자금을 찾기 위해서는 비자금 관리인 이은석 부장과 문서가 같이 있어야한다는 정보를 준다.

일주는 이후 은행을 찾아가지만 이미 이은석 부장이 문서를 찾아간 뒤고, 일주는 은수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은수는 이 정보를 형우에게 알리는 한편, 석현을 시켜 이은석 부장에게서 문서를 빼내오려고 한다. 그때 석현의 정신이 돌아오고, 이를 눈치 챈 은수는 아무일 없는 듯 행동했다. 하지만 석현은 CCTV를 통해 자신의 정신이 온전하지 않은 동안 일주와 은수가 한 일을 알게된다.

은수의 딸 미래는 말을 못하는 것 빼고는 거의 회복 상태에 접어들고, 자신을 계단에서 민 사람이 일주라는 사실을 그림을 그려 표현한다. 이를 은수는 일주에게 알리지만, 일주는 "네가 무슨 일을 할 수 있냐"고 오히려 큰소리친다.

이후 형우는 석현과 이은석 부장이 만나게 계략을 꾸미고, 그들이 만나서 나누는 이야기를 녹화해 석현을 감옥에 넣으려 한다. 이를 안 은수는 석현이 나쁜 사람이 아닐 거라는 생각과 치매에 걸린 그를 동정하며 석현이 이은석 부장과 만나는 장소에 나타나 형우의 작전을 망쳤다.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bonbon@osen.co.kr

[사진] '화려한 유혹'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