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관광청, '#알로하에브리웨어' 온라인 사진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3.03 01: 08

 하와이 관광청은 지난달 25일부터 3월 18일까지 약 3주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알로하에브리웨어, #AlohaEverywhere' 온라인 사진전을 진행한다.
'알로하에브리웨어'는 따뜻한 환대를 뜻하는 하와이 고유 언어인 ‘알로하’의 정확한 의미를 알리고, 하와이 특유의 슬로우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홍보하고자 기획된 온라인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참가는 하와이와 연관된 자연, 풍경, 여행, 인물, 소품 등 다양한 주제의 사진을 선정, 지정 해시태그인 '#AlohaEverywhere, #알로하에브리웨어, #하와이'를 달아서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투브 등에 올린 후, 하와이 관광청공식 페이스북에 본인의 SNS 주소로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하와이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하와이 최고급 호텔인 포시즌스 리조트라나이의 2박 숙박권 및 카할라 호텔 &리조트의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총 100명에게 애플 워치,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5일 하와이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하와이 관광청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