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올인원 퍼퓸 에센스 ‘게리쏭 맨즈 원’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6.03.03 08: 32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대표 이현구, 한백)의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에 퍼퓸을 더한 남성 전용 올인원 퍼퓸 에센스 ‘게리쏭 맨즈 원(110ml, 3만 5,000원)’을 출시했다.
‘게리쏭 맨즈 원’은 남성의 아침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타입의 제품.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향기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제품에 퍼퓸을 조합했다.
게리쏭 맨즈 원의 향기는 시트러스 마린 계열의 블루톤 향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매력을 발산한다. 에센스를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달콤 쌉싸름한 페티그레인(PETIT GRAIN)의 탑노트는 상쾌하고 중성적인 존재감을, 시간이 지나면서 퍼지는 씨위드(SEA WEED)의 미들노트는 생기와 청량감을 더한다. 샌달우드(SANDAL WOOD)의 은은한 잔향은 하루의 마감을 돕는다.     

함께 함유된 검정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흑미추출물, 대나무목초액, 엘더열매추출물, 블랙커런트열매추출물, 블랙커민씨추출물, 흑효모발효추출물 등 9가지 블랙푸드 성분은 면도와 스트레스 등으로 자극받은 남성 피부에 영양을 전달한다. /100c@osen.co.kr
[사진] 게리쏭 맨즈 원(110ml, 35,000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