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대표 '무쌍' 여배우 '박소담' 캐릭터 출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03.03 11: 30

서든어택에 박소담이 떳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맹활약 중인 대표적인 ‘무쌍’ 여배우 박소담이 서든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넥슨은 3일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여배우 박소담 캐릭터를 출시했다.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하는 여배우 박소담의 매력을 담은 이번 캐릭터에는 박소담만의 개성있는 외모와 실제 음성이 담겼으며, ‘소담 막춤’ ‘기도하기’ 등 3종의 감정표현과 캐릭터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소담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들 중 선착순 500명에게 박소담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여 혜택을 제공하며, 500명을 추첨해 박소담의 모습이 담긴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퍼즐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소담 수류탄(100일)’을 선물한다. 
‘3월의 통합 이벤트’도 31일까지 열린다. ‘서든어택 퍼즐 뽑기왕’ 이벤트를 통해 ‘몽키 스패너 골드(영구제)’ ‘대보름 수류탄(영구제)’ ‘C.아나콘다 청마’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며, ‘3월의 클랜전 이벤트’ 참여 시 ‘M4A1(IS) 2016 에디션’ 및 ‘[커맨더]칭호(영구제)’ 등 독특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교복 캐릭터 세트’와 ‘TRG21(IS)적마’ 소총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지급하는 ‘3월의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복귀 유저들을 위해 ‘바이크 캐릭터세트(7일)’, ‘TRG21(IS)이글(7일)’등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웰컴 패키지’를 지급한다.   
한편,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갤럭시 카운트 풀세트’ 및 30만 경험치 등 푸짐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9일까지 실시한다. /yj01@osen.co.kr
[사진]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