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오해영' 에릭·서현진·전혜빈, 대본리딩 현장 공개..'상큼'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03.22 10: 07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tvN '또 오해영'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에릭,서현진, 전혜빈, 이천희, 김지석 등이 참석해 그 어떤 드라마 현장보다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은 2명의 오해영과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남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능력있고 뛰어난 오해영을 전혜빈이 맡고, 잘난 오해영으로 인해서 인생이 꼬이는 오해영 역할은 서현진이 맡는다. 이 둘 사이에서 예지능력을 가진 남자 박도경 역은 에릭이 연기한다. 
 

지난 13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또 오해영'의 대본리딩이 진행됐다. 첫 대본리딩 현장에는 에릭, 서현진과 전혜빈을 비롯해서 예지원, 김지석, 이재윤, 허영지, 권수현 등 배우 들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 함께한 박해영 작가는 "첫 방송 보다 항상 떨리는 게 첫 대본리딩이다. 배우부터 스태프들까지 몸도 마음도 즐겁게 작업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출을 맡은 송현욱 PD는 "대본이 무척 재미있어서 기대된다. 뻔하지 않고 재미있고 공감가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며 "드라마 시놉시스에 '지금까지 살아왔던 방법대로 살 수는 없다. 감정이나 숨기면서 비겁하게, 인간하게 짜게 굴면서 살 수는 없다.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감정의 해갈을 느껴보리라'라는 말이 인상적이었다. 시청자들에게 '또 오해영'을 통해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감정의 해갈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앞으로 드라마 연출 방향에 대해서 밝혔다. 
이날 5시간에 걸쳐 진행된 대본리딩에서 에릭과서현진은 물론, 전혜빈(오해영 역), 예지원(박수경 역), 김지석(이진상 역), 이재윤(한태진 역), 허영지(윤안나 역), 권수현(박훈 역) 등은 주 조연을 가리지 않고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따. 
 
대본 리딩을 마치고 에릭은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연기하겠다. 촬영 마지막까지 건강하게, 드라마의 분위기처럼 밝고 생글생글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면 좋겠다"라고 드라마에 임하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서현진은 "이렇게 공감가는 배역과 스토리, 그리고 좋은 동료 배우분들과 만나게 돼 무척이나 영광스럽고 기쁘다. 다들 웃는 얼굴로 빨리 촬영 현장에서 만나고 싶다"라고 기운찬 소감을 전했다./pps2014@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