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이휘향 행방불명..이서진-유이 어떻게 되나 [종합]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6.03.27 23: 07

 ‘결혼계약’ 이휘향이 수술을 앞두고 갑자기 사라진 가운데 이서진과 유이의 관계를 예측할 수 없게 됐다.
27일 방송된 MBC 주말극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 8회에서 한지훈(이서진 분)은 모두의 행복을 위해 강혜수(유이 분)와 선을 긋기로 결심했다.
이날 지훈이 아버지 한성국(김용건 분)과 대립각을 세우며 어머니(이휘향 분)의 간 이식 수술을 감행하겠다고 주장해 어렵게 허락을 받아냈다. 단 수술 후 혜수와 엄마(이휘향 분)를 만나지 말라는 조건이 붙었다.

성국은 지훈에게 “한 번은 져준다. 수술을 마치면 곧바로 이혼하고 그 여자와 절대 상종하지 않겠다고 약속해라. 어디서 말이라도 나오게 하면 걔 인생 종치게 하겠다. 사춘기도 아니고 반항은 이것으로 끝내라”고 단언했다.
그러면서 맞선 자리를 마련했고, 상대 여자로 지훈의 첫사랑이자 첫째 아들의 여자 친구였던 서나윤(김유리 분)을 붙여줬다. “걔네 아직 잊지 못했고 좋아하는 사람들끼리 맺어주는 게 낫다. 그 집안과 인연이 끊기면 안 된다”며 조건을 감행했다.
지훈은 아버지의 뜻에 따라 혜수를 결혼 계약자로서 대하기로 마음을 굳혔지만 말처럼 쉽지 않았다. 이미 그녀에게 마음을 빼앗겼기 때문. 혜수 역시 하루 종일 지훈을 걱정하며 “진짜 남편인 줄 착각했다”고 말했다.
수술 전날, 지훈이 엄마를 찾아 다시는 찾아오지 않겠다고 말하며 병원을 떠났고 혜수는 수술을 위해 병원에 입원했다. 그러나 수술 당일, 갑자기 미란이 사라져 행방이 불투명해졌다./ purplish@osen.co.kr
[사진] ‘결혼계약’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