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위너, '반달친구' 티저 공개.."육아 예능 아니다"

[OSEN=정준화 기자] 위너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반달친구’가 새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4일 오전 10시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이번 달 23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반달친구’ 의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위너는 ’20대 남자 위너 아빠를 꿈꾸나요?’ 라는 질문에 머뭇거리며 “솔직히 없다.”, “글쎄요.” 등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반달친구’가 마냥 따뜻하고 훈훈하게 아이를 키우는 단순한 ‘육아 예능’ 이 아님을 전하는 영상과 '철없는 아이들과 더 철없는 아이돌의 성장 리얼리티'라는 소개문구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 속 위너는 아이들의 장난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가 하면 가끔 아이들보다 더 철없는 모습으로 칭얼거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아이들 언제 가요?” 라며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의 고달픔을 넌지시 언급하기도 해 시선을 끌었다.

이번 영상 공개에 앞서 ‘반달친구’는 강승윤과 송민호가 각각 내레이션을 맡은 두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과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고 이어 ‘반달친구’ 로고 그리고 ‘반달랜드’를 직접 꾸미는 위너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또 한 번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반달친구’는 아이돌 그룹 위너와 4-7세 아이들이 보름 동안 밀착 교감하는 예능프로그램. 오랜 연습생 생활로 외로움을 느끼는 아이돌과 아이들이 만나 진정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을 JTBC ‘반달친구’는 오는 23일(토) 밤 9시 40분 첫 방송된다.

방송에 앞서 위너는 2일 전국투어 대구 콘서트의 무대에 '반달친구'에 함께 출연중인 어린이들을 초대, 관객들에게 함께 인사하며 많은 성원을 당부하기도 했다./joonamana@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