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과 움직임에 최적화...네파, 신개념 '프리모션'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4.04 16: 39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족을 겨냥, 근육을 받쳐줘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피로도 감소 및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리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모션은 독특한 기능성 절개라인을 통해 운동시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웨어다.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Back Support System) 제품으로,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를 유지시킨다. 이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최적화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로 구성된 프리모션은 상체 제품에 적용된 기능성 절개라인인 크로스 서포트 라인(Cross Support Line)과 팬츠 제품에 적용된 레그 서포트 라인(Leg Support Line)을 통해 근육을 잡아주고 척추를 펴준다. 프리모션은 젊은층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많이 즐기는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착용하기 좋다.

제니오 프리모션 집업 티셔츠는 몸판에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까르비코(CARVICO)사의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했다. 색상은 남성은 화이트, 블랙, 와인, 여성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각각 세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일리미타토 프리모션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한 팬츠다. 남성용은 그레이, 블랙, 여성용은 블랙, 블루 각각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7만 9000원. /letmeout@osen.co.kr
[사진] 네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