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솔로앨범, 초도물량 6만장 매진→추가제작..'핫하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5.16 08: 13

홀로서기에 나선 제시카가 '핫'하다. 첫 솔로앨범 ‘With Love, J’의 초도 물량이 매진됐다. 
 
17일 오전 0시에 발매되는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는 지난 9일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했다. 음반판매 사이트 신나라 레코드의 예약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초도 물량 6만장이 완판, 추가물량 제작에 들어갔다.

 
제시카의 첫 솔로앨범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를 짐작하게 하는 대목이다. 팬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제시카는 발매 1시간 앞선 16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솔로앨범 카운트다운 방송 ‘Fly with JESSICA With Love, J’를 진행한다.
타이틀 곡 ‘Fly’는 제시카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지난 2일과 5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Fly’의 1,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는데 현재까지 총 30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9일 예약판매가 실시되자 빠르게 초도 물량이 소진됐고, 이미 추가물량 제작에 들어간 상태다.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제시카 역시 많은 힘이 되고 있고, 오늘 밤 방송되는 V앱에도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코리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